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이벤트/기획전
헬로캐나다│이벤트,할인정보,단체출발여행,특가소식

페어몬트 호텔 in Canada

2013.12.02 ~ 2015.12.31

no_article

목록보기

페어몬트_캐나다 01.jpg

 

페어몬트호텔 그룹(Fairmont Hotel)은 전세계에 약 70여개의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호텔 브랜드로, 입지한 지역의 주변경관, 도시환경 등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되어, 투숙객에게 숙박하는 기간 동안 빅토리아시대의 역사적 건축물, 캐나다의 빼어난 국립공원의 자연경관을 그대로 느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를 방문하는 셀레브리티, 정치인, 예술가 등 유명인들이 휴식과 영감을 얻기 위하여 매년 즐겨찾는 명소이기도 합니다.청정자연을 자랑하고 있는 캐나다의 특성만큼이나, 친환경, 유적보존, 문화체험 등을 운영의 원칙으로 내세우고 있는 캐나다의 럭셔리 페어몬트 호텔들은 해당 도시와 지역의 역사와 문화 아이콘으로, 여행의 안락함과 편리함 뿐 아니라, 캐나다를 짧은 기간에 가장 깊이 있게 느껴 볼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줄 것입니다.


 

페어몬트_캐나다 02.jpg

 

페어몬트_캐나다 03.jpg

 

처음 문을 연 1888년부터 캐나다 “로키의 고성”으로 유명세를 떨친 밴프 스프링스 호텔(The Fairmont Springs hotel) 은 로키의 여행의 중심지 밴프에 위치하고 있으며, 125년이 넘는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캐나다 문화유적지 중 한곳입니다. 멋진 풍경과 고풍스런 시설만큼이나 다양한 영화, 예술작품과의 얽힌 스토리도 다양하며, 호텔 구석구석을 둘러보는 투어가 가장 인기있는 밴프 즐길거리 중 하나 이며, 여름철 로키트레킹, 렌터카를 통한 자가운전여행, 가족여행, 겨울의 스키여행, 온천여행 등에 매우 적합한 호텔로 헬로캐나다의 관련 상품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페어몬트_캐나다 04.jpg

 

밴프 국립공원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캐나다를 소개하는 사진과 영상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옥빛 레이크루이스를 조망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여 있으며, 사계절 세계적인 사진가들의 촬영장소로 사랑받는 페어몬트 샤또 레이크루이스The Fairmont Chateau Lake Louise 호텔은 호텔로비에서 바로 이어지는 다양한 가벼운 트레킹, 산책코스와, 여름철의 루이스 호수에서의 각종 액티비티, 겨울의 스키와 스케이팅, 스노우슈잉 등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세계 10대 절경중의 하나인 레이크루이스 호수의 옥빛 풍경을 호텔로비에 위치한 카페에서 애프터눈 티와 함께 즐겨보는 프로그램은 지난 수 십년간 이곳을 찾는 여행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이었습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페어몬트 샤또 레이크루이스 호텔은 캐나다 로키의 상징이자, 아름다움의 대명사라 할 수 있습니다.

 

 

 

페어몬트_캐나다 05.jpg

캐나다 로키산맥의 4개 국립공원 중 가장 큰 쟈스퍼국립공원과 세계 문화유산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페어몬트 쟈스퍼 파크랏지는 특히 자연친화적인 럭셔리 캐빈(통나무집) 스타일의 리조트 호텔로 유명합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멋진 골프코스와 카약, 마운틴바이크, 국립공원 내 트레일에서의 산책 등은 휴식여행의 품격을 높여 주고, 자녀들과 함께 하는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Dark Sky) 체험은 가족간의 새로운 사랑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캐나다 국영열차인 비아레일(Via-Rail)과 이어진 여행이나 렌터카를 이용한 여행으로 쟈스퍼를 방문해 보신다면, 헬로캐나다가 강력히 추천해 드리는 숙박지 입니다.

 

 

 

 

페어몬트_캐나다 06.jpg

캐나다 관문도시인 밴쿠버에 위치한 4개의 페어몬트 호텔 중 가장 최근에 운영을 시작한 페어몬트 밴쿠버 퍼시픽 림호텔 Fairmont Pacific Rim, 밴쿠버 태평양의 주요 항만 중 하나인 밴쿠버항구와 밴쿠버의 명소인 캐나다 플레이스(Canada Place)와 인접하여 있어 멋진 야경, 편리한 교통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던함, 편안함이라는 인테리어 컨셉에 맞게 아주 잘 정돈된 객실은 다음 여행지로의 이동 전 충분한 휴식과 안락함을 제공하며, 인종의 용광로라고도 불리우는 밴쿠버의 특징답게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밴쿠버 도심에 위치한 최고급호텔 중 한 곳이지만 헬로캐나다가 제공해드린 특별한 가격이면 부담없이 멋진 허니문, 가족여행을 계획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페어몬트_캐나다 07.jpg

밴쿠버 도심의 비즈니스, 상업지역과 도보로 3-4분 거리에 위치한 “밴쿠버의 고성” 페어몬트 호텔 밴쿠버The Fairmont Hotel Vancouver는 그 자체가 밴쿠버의 자랑이자 고급스러움의 대명사라 할 수 있습니다. 1916년에 오픈한 이 호텔은 운영첫해부터 지역의 명소로 자리잡게 되었으며, 특히나 페어몬트 특유의 벽돌과 옥빛 지붕으로 특정되는 외관은 지역의 랜드마크로 도시 어느 곳에서나 그 모습을 찾아볼 수 있으며, 특히 1939년에는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방문기간에 투숙했던 곳으로 그 서비스의 가치를 증명해 보이기도 했습니다. 역사의 가치와 서비스의 품격을 원하시는 여행객이라면 꼭 한번 경험해볼 만한 멋진 호텔로 헬로캐나다가 추천 합니다.

 

 

 

페어몬트_캐나다 08.jpg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의 주도이자 세계적인 아름다운 항구로 손꼽히는 빅토리아에 위치하고 있는 페어몬트 엠프레스 호텔 The Fairmont Empress Hotel은 1908년 첫 영업을 시작한 이래, 빅토리아의 번영과 발전의 상징이었습니다. 세계적인 여행잡지에서 꼽는 세계에서 가장 멋진 호텔 500곳 중 하나로도 꼽히는 이곳은 너무나 멋진 빅토리아 하버와 연결되며, 주정부 청사와도 도보 1~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호텔은 그 자체로 지역의 가장 중요한 랜드마크로, 다양한 대중교통의 정거장과 연결되어 부차드가든, 와이너리 방문 등에 편리하며, 최상의 서비스와 고풍스런 매력으로 캐서린 헵번 ,로저 무어 , 존 트라볼타 ,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 해리슨 포드, 영국의 찰스황태자 등 다수의 유명인이 즐겨찾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페어몬트_캐나다 09.jpg

캐나다속 작은 프랑스라 불리우는 퀘벡시에 위치한 페어몬트 르 샤또 프롱트낙 Fairmont Le Château Frontenac 호텔은 19세기 후반 태평양 철도를 이용한 여행객을 위해 처음 건립되어 졌습니다. 프롱트낙은 1672~1689년까지 캐나다내 신프랑스 식민지역의 총독이름을 기념하고 있으며, 그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건축자체는 영국과 프랑스 두 나라의 장점을 절묘하게 섞어 놓아 건립당시에는 가장 멋진 건축물로 평가되어 졌습니다. 고풍스런 외관과 달리 실내는 1990년대와 2000년대 대규모 개보수가 진행되어 매우 현대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프랑스어 문화권의 특징을 잘 살린 컨시어지 서비스와 유럽의 전통요리 등은 프랑스 현지보다 더욱 전통방식을 따르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몬트리올 재즈페스티벌, 퀘벡 음악축제 등의 기간에 해당 지역을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문화와 예술 그리고 앤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페어몬트_캐나다 11.jpg

캐나다의 경제수도라 할 수 있는 토론토의 금융과 상업의 중심에 위치한 페어몬트 로얄 요크 The Fairmont Royal York 호텔은 1929년 6월 오픈당시 영연방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로 그 위용을 떨쳤으며, 현재까지 약 4천만명의 투숙객의 여행과 편의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특히 1200여개의 상점들이 입점된 토론토 지하PATH와 연결되어 있어, 캐나다에서 북미 대도시의 풍취를 가장 멋지게 누려볼 수 있는 입지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직접 손으로 그린 천장의 그림, 대리석기둥, 앤틱한 가구 등의 인테리어는 특히 이런 환경적인 특성과 어우러져 이 호텔이 다수의 영화에서 뉴욕의 중심가, 폴란드의 바르샤바, 오스트리아의 비엔나 등의 세트장으로 설정된 가장 중요한 이유 입니다.토론토의 자유여행, 렌터카여행, 나이아가라 폭포와의 연계여행, 미국 뉴욕과 보스톤 등과의 여행에 매우 편리한 위치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어몬트_캐나다 13.jpg

캐나다의 수도인 오타와의 위엄과 번영을 상징하는 페어몬트 샤또 로리에 Fairmont Château Laurier 호텔은 캐나다 국회의사당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석회함의 장중한 건물은 캐나다의 역사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인라인스케이트와 스케이트 링크인 리도운하와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카누스포츠와 크로스컨트리 스키로 유명한 가티노 언덕과도 가까운 거리에 인접하여 사계절 가족여행과 자유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숙소입니다. 호텔은 1912년 오픈된 후, 국회의사당과 바로 인접하여 있는 입지조건 때문에, 정치인, 당시의 귀족, 명망가가 자주 모임을 갖는 장소로 애용되어 캐나다에서는 제3의 의회라는 애칭까지 갖게 되었으며, 캐나다와 미국의 현대정치사에 많은 스토리와 얽혀 있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