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여행상품
여행상품 테마여행 주요도시여행

단체출발이 예정된 일부 여행상품을 제외한 모든 여행상품은 예시일정으로, 일부 혹은 전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하계]밴쿠버 다운타운&마리나 투어 4박 6일

[자유/하계]밴쿠버 다운타운&마리나 투어 4박 6일
여행기간 :
4박 6일
여행도시 :
밴쿠버
이용항공 :
에어캐나다 또는 대한항공
이용시즌 :
2017년 하계시즌
상품가격 :
115만원 부터~
문의/예약요청 이메일 보내기

상품가격 / 예약절차 / 특전사항

[본 여행일정은 캐나다 로키여행일정, 옐로나이프 오로라체험여행, 동부 몬트리올 퀘벡 여행등과 연계하여 여행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헬로캐나다의 지역전문가와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 캐나다 eTA

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 eTA가 요구됩니다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여행 계획 시에 미리 승인 받는 것을 권해 드리며최소 2주전에는 전자 여행 허가 승인 신청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견적 문의는 아래에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서 문의 주세요 ~ 


** 내게 알맞는 항공편 고르기 Tips
> 밴쿠버로의 항공편은 에어캐나다/ 대한항공 등의 직항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이코노미 항공좌석이나 비즈니스석은 예약시점에 따라 다양한 할인 및 프로모션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헬로캐나다의 지역전문가에게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 토론토, 퀘벡, 몬트리올 등의 대도시 혹은 옐로나이프, 캐나다 로키지역등의 여행과 연이어 여행을 할 경우에는, 다양한 할인 항공권 플랜을 검토해 볼 수 있습니다.  예약전 지역 전문가와 사전상담을 권장드립니다.
  • 상품소개

    밴쿠버 도심 액티비티 & 마리나투어 자유여행 6일 


    캐나다의 관문이자, 살기 좋은 도시로 늘 꼽히는 밴쿠버를 자유롭게 여행하는 일정입니다.




    밴쿠버 Vancouver
    캐나다 서부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인 밴쿠버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살기 좋은 도시선정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도시답게 북미에서 2번째로 큰 도공원인 스탠리파크, 복합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인 그랜빌 아일랜드, 올드밴쿠버로 불리는 밴쿠버 역사의 시발점이 되는 개스타운 등, 밴쿠버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최고의 도시입니다.


    비아레일04.jpg


    sewellsmarinafishing2-horz.jpg


    밴쿠버_봄_벚꽃 1-horz.jpg


    Shopoping, Eating, Enjoy Vancouver!

    캐나다, 밴쿠버에서는 매년 3월 말부터 4월 말까지 벚꽃을 도시 전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밴쿠버의 봄은 정말 활기가 넘칩니다. 현지인들과 많은 관광객들이 맑은 날씨와 벚꽃을 즐기며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깁니다. 또한 많은 관광객들이 자전거투어를 즐깁니다. 밴쿠버의 봄철은 자전거를 즐기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Bike with CherryBlossom 스탠리 파크부터 아름다운 해안선과 벚꽃을 배경 삼아 즐기는 라이딩은 최고의 행복감을 선사합니다. 이렇게 액티비티를 하고나서 시원한 수제맥주나 맛있는 로컬푸드를 그랜빌아일랜드에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밴쿠버의 봄은 지금부터 4월말까지 핑크빛 절정의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미소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 아름다운 벚꽃, 바다, 그리고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 밴쿠버에서 봄나들이 어떠신가요?



    캐나다에서 가장 멋진 봄의 도시 밴쿠버 from 파로스트래블│PHAROS TRAV on Vimeo.

  • 일정표
  • 상품 조건
  • 이용호텔
  •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