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여행정보
여행정보 캐나다 지역정보

헬로캐나다│캐나다 지역별 여행정보

밴쿠버 Vancouver

 밴쿠버_1.jpg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 “세계 4미항으로 손꼽히는 밴쿠버는 캐나다의 BC주에 위치하며 캐나다의 관문이자 캐나다에서

3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문화의 중심지이자 관광의 메카인 밴쿠버는 2010년 동계올림픽을 개최하기도 하였으며, 아름다운 자연과 세련된 도시가 완벽하게 어울어진

매력적인 도시입니다.주요 관광명소로는 스텐리파크, 캐나다 플레이스, 그랜빌 아일랜드, 개스타운,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그라우스 마운틴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밴쿠버에 방문해보세요.

 

 

 밴쿠버_지도.jpg

 

 

 

밴쿠버 도시정보 City Information

 

기후

밴쿠버는 서쪽의 해안과 동쪽의 산맥으로 인해 연중 온화한 기후를 유지합니다. 가장 날씨가 좋은 시기는 여름으로 7~8월에 평균적으로 22도 정도를 유지하지만, 30도까지 쉽게 오르기도 합니다.

봄과 가을은 한국의 가을 날씨와 유사하나, 10~ 3월이 우기로 비가 많이 내리고 겨울에는 인근 산에 많은 눈이 내려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지만, 밴쿠버는 영하권으로 떨어지지 않아서 눈이 쌓이지 않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서 비교적 가벼운 복장으로 여행이 가능하지만, 일교차에 대비해서 바람막이 등 재킷을 준비하는것이 좋고, 가을, 겨울에는 비가 자주 내리기 때문에 방수재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밴쿠버 연평균 기온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5

7

10

14

18

21

23

23

18

14

9

6

 

[밴쿠버&비씨주의 날씨 특징을 한눈에]

밴쿠버는 태평양과 로키산맥의 중간에 위치한 비씨주(British Columbia, B.C)의 서쪽 태평양 연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년내내 상대적으로 온화하고 특히 겨울은 캐나다의 다른 지역과 달리, 매우 온화한 기온을 보이고 있습니다. 밴쿠버에서 북쪽으로 150Km 쯤 떨어져 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키리조트가 자리잡은 휘슬러 지역은 매년 많은 강설량으로 최적의 스키와 스노우보드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언어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합니다.

 

 

시차

밴쿠버는 서울과 -17시간의 시차가 발생합니다. (서머타임 실시시 1시간 차이 발생)
예) 한국 11월5일 11:00am -> 밴쿠버 11월4일 18:00pm

 

 

항공이동시간

서울에서 밴쿠버까지 약 10시간의 이동시간이 소요됩니다.

 


line.jpg

 


밴쿠버 주요 관광명소 Attractions

 

스탠리파크 Stanley Park

 

밴쿠버_3.jpg  


매년 8백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스탠리 파크를 찾을정도로 밴쿠버의 중요한 명소 중에 하나입니다. 뉴욕의 센트럴파크에 이어 북미에서 2번째로 큰 도심공원인 스탠리 파크는 1000 에이커(약 120만평)에 달하는 넓은 규모를 자랑합니다.시내 호텔에서 걸어갈 수 있을만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스탠리 파크에는 아쿠아리움, 정원, 10km에 달하는 산책로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line_dot.jpg

그랜빌아일랜드 Granville Island 

 

밴쿠버_그랜빌아일랜드.jpg  


그랜빌 아일랜드는 마켓, 상점, 공연장, 미술작업장 등 복합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으로 밴쿠버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퍼블릭 마켓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과일 등 다양한 먹거리를 구입할 수 있으며 입구에서는 거리 공연가들의 연주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line_dot.jpg

개스타운 Gastown 

 

밴쿠버_개스타운.jpg  

 

올드밴쿠버라고 불릴 수 있을만큼 옛스러움을 간직한 개스타운은 밴쿠버의 역사적인 시발점이 되는 지역입니다. 많은 고풍스런 빌딩들이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으며, 이 문화재 지정 빌딩들은 여전히 사무실로, 상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서부개척시대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거리에서 세계 최초의 증기시계는 개스타운의 가장 중요한 관광 포인트입니다.

 

 

line_dot.jpg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파크 Capilano Suspension Bridge Park

 

밴쿠버_카필라노서스펜션.jpg  


밴쿠버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명소 중에 하나인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파크는 특히 137m 높이의 카필라고 강 위에 지어진 70m의 다리가 가장 유명합니다. 또한 다양한 산책로와 클리프워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line_dot.jpg

그라우스 마운틴 Grouse Moutain

 

 밴쿠버_그라우스마운틴.jpg


밴쿠버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한 그라우스 마운틴은 사계절 내내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로 항상 붐비는 곳입니다. 정상까지 올라가는 케이블카가 유명하며, 정상의 전망대에서는 캐나다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