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여행정보
여행정보 캐나다 기본정보

헬로캐나다│캐나다여행 미국여행에 도움되는 정보

여권과 비자 

캐나다로 입국하는 한국인 방문객 

**캐나다 eTA (2016년 3월 15일부터)

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 eTA가 요구됩니다.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여행 계획 시에 미리 승인 받는 것을 권해 드리며, 최소 2주전에는 전자 여행 허가 승인 신청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입국심사 입국신고 카드(Customs Declaration Card)에 본인의 이름, 국적, 여권번호, 체류기간 등을 영어로 기재하여 심사관에게 제출하고 간단한 질문에 대답하면 됩니다. 기타 비자관련 사항은 캐나다대사관 이민과 팩스(02-776-0974) 또는 홈페이지(http://www.korea.gc.ca/)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여권과 비자 관련 FAQ

Q. 캐나다 입국 시 여권이 필요한가요?
A. 6개월 이상 유효한 여권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F.아이들이 캐나다로 입국하는데 필요한 절차가 있나요?
A.18세 미만의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할 경우, 각각의 아이들의 출생신고서나 학생 비자와 같은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이혼한 부모의 경우, 양육권을 가지고 있는 부모가 법적 서류 사본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미동행 부모의 동의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부모가 아닌 성인이 보호자 신분으로 아이들과 동행할 경우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로부터 허가서를 받아 제출해야 합니다. 육로를 통해 국경을 넘을 때에는 반드시 보호자가 아이들과 함께 동승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