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로스트래블의 미국,캐나다 전문 브랜드 헬로캐나다 입니다.
지금까지 캐나다 장기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캔레일 패스와 코리더 패스(이하, 비아레일 패스)가
2014년 9월 23~24일 전후로 완전히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캔레일 패스는 캐나다 전지역 즉 횡단에 특화되어 있고, 코리더 패스는 캐나다 동부구간(토론토~퀘벡 등지)의 여행에 가장 적합한 패스형태였는데요,
이제는 기존의 패스는 특정한 2도시(지역)의 왕복 패스(예를 틀어 토론토~오타와 두 도시를 10회 왕복할 수 있는 패스)에만 적용되어 판매되고
기존의 여러 목적지를 경유하며 마음대로 타고 내릴 수 있던, 비아레일 패스의 형태로는 더이상 제공되지 않게 되었답니다.
기존에 미리 패스를 구입해놓았던 캐나다 비아레일 여행객은 사용이 가능하지만, 앞으로는 판매가 되지 않으니 비아레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 비아레일 구간중 가장 인기 있는 밴쿠버~자스퍼(로키) 구간의 자스퍼역>
헉~ 나는 올겨울에 비아레일 패스를 이용하여 캐나다 횡단 여행을 계획했는데!! 이 일을 어쩌지?
저희 헬로캐나다가
저희 헬로캐나다가 헬로캐나다가 새로운 방법을 알려드려 봅니다.저희 헬로캐나다는 지난 7~8년간 비아레일을 한국에서 가장
잘 판매하는 전문여행사 이랍니다.
<겨울 비아레일의 아주 흔한 풍경>
너무 많은 정보를 블로그로 모두 알려드리기는 다소 복잡합니다.
간단하게 핵심사항만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기존의 통합구간(패스)를 구간별로 나누어서 일정에 맞추어 예약을 하시되, 요일, 여행목적 등에 따른 가장 적합한 이용 방법을 저희 헬로캐나다
비아레일 전문가와 별도 상담을 받아보시면 좀 더 얼찬 여행을 계획하실 수 있습니다.
2) 기존 패스 구매자께서는 구매한 등급에 맞는 시즌내에 반드시 이용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쑥스럽지만 깨알같은 자랑질 한토막;
저희 헬로캐나다는 수년동안 국내 비아레일 판매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비아레일 한국 에이전트 중에 하나로, 비아레일 홈페이지에도 정규판매사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입니다.
< 저희 회사주소는 바꿔달라고 요청했는데, 아직 답이 없네요 ㅠㅠ 저희는 종로가 아닌 마포에 위치하고 있어요! >
비아레일 여행에 대한 문의를 주시면 원하시는 일정에 맞춰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멋진 캐나다 열차여행이 될 수 있게 자세한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며, 비아레일 열차 뿐만 아니라 호텔, 항공, 액티비티 등, 다양한 예약 안내가 가능합니다.
태평양연안 도시 밴쿠버에서 대서양의 북단 핼리팍스까지 캐나다 동서 14,000km에 운행하고 있는 대륙횡단 열차 입니다.
유럽에는 유레일이 있다면, 북미대륙에서는 바로 비아레일이 그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지요, 캐나다 자유여행과 배낭여행, 캐나다 일주여행 등에 매우 적합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올해 비아레일은 새롭게 프레스티지 슬리퍼 클래스를 통한 조금 더 고급스러운 서비스 제공과 함께 점점 더 육상의 크루즈라는 컨셉에 맞는 노선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캐나다 럭셔리 열차여행 비아레일에 대한 자세한 예약 문의는 헬로캐나다로 언제든지 주저하지 말고 문의 주세요!
< 비아레일 프레스티지 슬리퍼 클래스 소식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