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여행상품
여행상품 테마여행 오로라여행

단체출발이 예정된 일부 여행상품을 제외한 모든 여행상품은 예시일정으로, 일부 혹은 전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동계]밴쿠버& 옐로나이프&블래치포드 레이크 오로라 6박 8일

[동계]밴쿠버& 옐로나이프&블래치포드 레이크 오로라 6박 8일
여행기간 :
6박 8일
여행도시 :
나이아가라(1)-토론토(1)-옐로나이프(1)-블래치포드 레이크(2)-옐로나이프(1)
이용항공 :
에어캐나다
이용시즌 :
매주 일요일,화요일 출발
상품가격 :
410만원부터~
문의/예약요청 이메일 보내기

상품가격 / 예약절차 / 특전사항

 2018년 11월 20일~2019년 4월 14일 출발 가능 / 매주 일요일 , 화요일 출발가능

* 유류할증료 및 TAX가 포함 되어 있는 운임입니다(변동 가능) 

* 상기 요금은 2인1실 기준 성인 요금입니다. 
* 12세 미만, 어린이 요금은 상품에 따라 성인 요금의 50~80%로 상이하므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 에어캐나다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또는 비지니스석 이용을 원하실 경우, 문의 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밴쿠버 및 로키 지역까지 다양한 지역으로 연계가 가능합니다. 


[예약 방법]

1. 담당자와 일정 및 견적 확정 후, 1인당 30만원 입금 / 여권사본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

2. 항공료 결제 : 항공권 예약 후 3일내

3. 잔금 결제일 : 출발 2~3주전 완납

4. 출발 1~2주전 예약 확인서 전달 및 출발 안내


**캐나다 eTA

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 eTA가 요구됩니다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 상품소개

    옐로나이프 오로라&블래치포드 레이크 랏지&토론토&나이아가라 6박 8일



    토론토

    CN타워와 같은 신기록을 보유한 건축물에서 멋진 박물관도심 한복판의 성페스티벌테마파크시장섬에 이르기까지 토론토의 수많은 관광명소는 다양한 취향을 모두 만족 시킵니다또한 토론토에서는 신선한 현지 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가장 신선한 식재료와 오리지널 레시피로 완성한 다채로운 육류곡물유제품해산물 요리는 다이닝의 진수를 보여줄 것입니다문화의 중심 도시답게 연간 1만개 이상의 다채로운 공연과 200여 개의 극단이 활동하고 있습니다소극장에서 세계최고의 극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연장에서 이들의 생생한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toronto 002.jpg

    toronto 001.jpg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는 세계 7개 경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세계 3대 폭포로 유명합니다매초당 떨어지는 방대한 폭포수에 있어서는 세계최고의 폭포입니다많은 사람들이 지역을 찾는 이유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기 위해서만은 아닙니다테마파크박물관역사지구수많은 페스티벌과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찾아서 이곳을 방문합니다.

      겨울 나이아가라 01.jpg



    밤하늘을 수 놓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오로라. 

    동양에서는 극광(極光)이라고도 불리우며 옛 문헌에는 적기(赤氣)로 기록된 오로라.
    캐나다에선 노던라이트(Northern Light), ‘여명을 닮은 북녘의 빛' 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공식적인 명칭은 '오로라 보레알리스(Aurora borealis), 남반구에서 나타나는 오로라는 ‘오로라 오스트랄리스(Aurora australis)'입니다.. 라틴어로 여명을 뜻하는 오로라의 어원은 1621년 프랑스의 과학자 피에르 가센디가 로마신화에 나오는 여명의 신 아우로라(Aurora)를 따서 이름을 지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태양 활동에 의해 극지방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오로라 Aurora 는 죽기 전에 꼭 한 번 봐야하는 천문 현상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 옐로나이프 
    Yellowknife 의 밤하늘을 수놓는 오로라의 아름다운 모습은 보는 사람들의 가슴을 벅차고, 행복하고, 또한 눈물나게 합니다.
    올 겨울은 캐나다 오로라와 함께 평생 기억에 남을 휴가를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 시설오로라 빌리지 Aurora Village

    오로라 이미지.jpg

    오로라빌리지_액티비티.jpg

    오로라빌리지는 옐로나이프 시내에서 차량으로 25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로라 레이크 옆에 위치하고 있어 파노라마와 같은 오로라를 관측하기에 최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오로라 관측 시설입니다.
    북미 선주민의 전통방식으로 제작된 원뿔형 천막집인 티피 Teepee에서 안락하게 오로라 관측을 할 수 있으며, 각각의 티피에는 따뜻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이닝 홀에서는 레스토랑이 운영이 되며 양식 메뉴와 주류 및 음료를 판매합니다. 또한 티피 이외에도 기프트샵,  전망대, 산책로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녁에 오로라 관측 체험을 한다면 낮에는 시내 관광, 개썰매, 스노우슈잉, 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블래치 포드 레이크 롯지 오로라체험 Blachford Lake Lodge Aurora 

    블래치포트 랏지_오로라2.jpg블래치포드 랏지_오로라3.jpg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지역 옐로나이프에서 100km 떨어져있는 블래치 포드 랏지는 영국 윌리엄 왕세자 부부가 캐나 방문 시, 머물렀던 숙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윌리엄 왕세자 부부는 블래치포드에서 굉장히 편하고 아늑한 느낌으로 여행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와 편안하게 오로라를 감상하기에 좋은 곳으로 왕세자 부부가 행복하게 여행을 즐겼습니다.

    여름에는 수상 비행기, 겨울에는 스키 비행기로만 이동이 가능한 곳으로 반경 100km 내 인공 조명이 없어 아름다운 오로라를 감상하기에 적합한 곳 입니다. 아늑하고 따듯한 랏지에서 숙박하면서 다양한 겨울철 액티비티와 따듯한 스파에서 몸을 녹이실 수 있습니다. 

    겨울철 액티비티에는 스노우슈잉, 스노우모빌 체험, 크로스컨트리 스키체험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눈 쌓인 랏지의 모습은 동화속에서 나올 듯한 모습으로 무척이나 아름답습니다. 또한, 블래치포드 레이크 랏지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언제든 창문만 열어도 하늘에 떠 있는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호숫가에서 낚시도 하고 밤하늘 멋진 오로라도 감상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일정표
  • 상품 조건
  • 이용호텔
  •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