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여행상품
여행상품 자유여행 캐나다 일주여행

단체출발이 예정된 일부 여행상품을 제외한 모든 여행상품은 예시일정으로, 일부 혹은 전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하계] 캐나다 항공일주 자유여행 10일

[하계] 캐나다 항공일주 자유여행 10일
여행기간 :
8박 10일
여행도시 :
나이아가라(1)-토론토(2)- 밴프(3)- 밴쿠버(2)
이용항공 :
에어캐나다
이용시즌 :
5월 1일 ~ 10월 31일
상품가격 :
299만원부터~
문의/예약요청 이메일 보내기

상품가격 / 예약절차 / 특전사항


항공 및 조건

출발일

상품가

에어캐나다 최저가 기준

2017 5 1 ~ 6 14

2017 9 15 ~ 10 31

299만원부터~

2017 6 15 ~ 7 21

2017 8 22 ~ 9 14

329만원부터~

2017 7 22 ~ 8 21

379만원부터~

* 항공 TAX 가 포함된 최저가 항공(S Class) 기준으로, 환율에 따라 TAX 가 변동될 수 있으며 출발일의 좌석 상황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인1실 기준 성인 요금으로 상기 요금은 출발일(주말 추가요금 있음), 호텔 등급(또는 주말숙박)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싱글 비용 추가)
* 12세 미만, 어린이 요금은 상품에 따라 성인 요금의 50~80%로 상이하므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 본상품은 매일 출발 확정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담당자에게 확정 여부 및 정확한 금액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원하시는 호텔 및 일정으로 변경이 가능하니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에어캐나다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또는 비지니스석 이용을 원하실 경우, 문의 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방법]

1. 담당자와 일정 및 견적 확정 후, 1인당 30만원 입금 / 여권사본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

2. 항공료 결제 : 항공권 예약 후 3일내

3. 잔금 결제일 : 출발 2~3주전 완납

4. 출발 1~2주전 예약확인서 전달 및 출발 안내



**캐나다 eTA

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 eTA가 요구됩니다.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여행 계획 시에 미리 승인 받는 것을 권해 드리며, 최소 2주전에는 전자 여행 허가 승인 신청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소개

    캐나다 완전 일주 자유여행 10일

    캐나다 주요 도시의 관광 명소를 둘러보는 10일간의 자유여행 일정 입니다.




    토론토

    CN타워와 같은 신기록을 보유한 건축물에서 멋진 박물관, 도심 한복판의 성, 페스티벌, 테마파크, 시장, 섬에 이르기까지 토론토의 수많은 관광명소는 다양한 취향을 모두 만족 시킵니다. 또한 토론토에서는 신선한 현지 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가장 신선한 식재료와 오리지널 레시피로 완성한 다채로운 육류, 곡물, 유제품, 해산물 요리는 다이닝의 진수를 보여줄 것입니다. 문화의 중심 도시답게 연간 1만개 이상의 다채로운 공연과 200여 개의 극단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극장에서 세계최고의 극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연장에서 이들의 생생한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toronto 001.jpg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는 세계 7개 경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세계 3대 폭포로 유명합니다. 매초당 떨어지는 방대한 폭포수에 있어서는 세계최고의 폭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역을 찾는 이유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기 위해서만은 아닙니다. 테마파크, 박물관, 역사지구, 수많은 페스티벌과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찾아서 이곳을 방문합니다.


    HBL_012_Image_PrintReady_HorseshoeFalls4.jpgHBL_012_Image_PrintReady_Guests2.jpg

     

     

     

    나이아가라 에어버스 & 헬리투어

    토론토 국제공항과 나이아가라, 토론토, 이 세 곳을 삼각형으로 이어주는 에어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나이아가라까지 약 2시간 소요됩니다. 또한 나이아가라 헬리투어를 이용하시면 헬리콥터를 타고 하늘에서 나이아가라 폭포와 주변 지역의 아름답고 웅대한 자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eli American Falls Pic.jpgNiagara Airbus (3).JPG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 1위, 밴쿠버 Vancouver

    캐나다 서부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인 밴쿠버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살기 좋은 도시선정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도시답게 북미에서 2번째로 큰 도공원인 스탠리파크, 복합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인 그랜빌 아일랜드, 올드밴쿠버로 불리는 밴쿠버 역사의 시발점이 되는 개스타운 등, 밴쿠버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최고의 도시입니다.

     

    비아레일04.jpg

     

     

    캐나다 로키 여행의 중심지, 밴프 Banff
    캐나다 로키지역 4대 국립공원 중 하나인 밴프 국립공원의 최고의 도시 입니다. 캐나다 로키지역 4대 국립공원 중 하나이자, 로키여행의 중심지인 밴프는 사계절 항상 많은 관광객이 몰려듭니다. 많은 호텔과 함께 쇼핑, 먹거리 등 많은 즐길거리들로 가득하며, 다양한 트래킹 코스, 워터 액티비티, 국립공원 관광, 아기자기한 도시에서의 여유, 밴프에서의 하루는 흥미로움으로 가득합니다. 겨울에는 눈으로 가득한 밴프 시내와 그 시내의 정점이 되는 주변의 설산들은 동화 속 마을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게 합니다. 스키의 시즌답게 많은 스키어들이 밴프를 가득채워 겨울에도 많은 사람들로 가득한 활기찬 곳입니다.


    밴프0.jpg




    밴프 시내를 한 눈에! 설퍼산 & 밴프 곤돌라 Sulphur Mountain & Banff Gondola
    밴프의 겨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선택은 설퍼산 곤돌라를 타고 전망대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밴프의 전경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1년 365일 운영되는 브루스터의 밴프 곤돌라를 타고 설퍼산 전망에 단숨에 올라갈 수 있으며, 정상에서 바라보는 밴프의 겨울은 숨이 멎을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또한 곤돌라 탑승장 근처에 위치한 어퍼 핫 스프링스(Upper Hot Springs) 온천에서 몸을 담그며 추운 겨울로 꽁꽁 언 몸을 녹이는 것도 밴프의 겨울을 즐기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밴프4.jpg



  • 일정표
  • 상품 조건
  • 이용호텔
  •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