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문의 주시면 원하시는 일자와 여행 목적에 맞는 예약정보를 드립니다.
캐나다 로키 자스퍼의 새로운 즐길거리! 글래시어 스카이 워크!
캐나다 로키를 가장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브루스터 로키팩
기본 포함사항으로 제공되는 가장 Hot 한 아이템
글래시어 스카이워크는 2014년 5월부터 새로 개장한 로키 자스퍼 지역의 새로운 시설입니다.
절벽위에 설치된 강화유리로 된 다리위에서 느끼는 짜릿한 쾌감과 함께 웅장한 로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개장일에 맞춰 방문한 글래시어 스카이워크의 이모저모를 소개합니다!
스카이 워크 다리로 내려가는 길입니다. 입구에서 약 300m 정도되는 길을 따라 다리로 이동하며, 다리에 도착하기 전부터 웅장한 로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는 통역기 같은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역기는 스카이워크 가는 길 중간중간에 로키의 자연환경과 다리 건축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한국어도 지원된다는 사실!!
목에 걸고 있는게 바로 그것! 안내 표지판마다 음성 지원되는 설명들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자, 글래시어 스카이워크에서 바라본 로키를 감상해 볼까요??
5월의 첫날이지만 아직 로키는 막바지 겨울을 달리고 있습니다.
스카이워크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사진입니다. 말 그대로 천길 낭떠러지! 바닥을 훤히 비추는 투명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
겁이 많은 사람들은 올라가는 것 조차 새로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한 번 누워볼까요??
튼튼한 강화유리로 되어 있지만 아찔함과 짜릿함..전율이 올 정도입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습니다.
측면에서 바라 본 스카이워크 전경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흔들린다고 해요.
안전을 위한 설계라고 합니다. 심장이 강한 사람도 '무섭다'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리 위에서 바라본 로키의 멋진 풍경입니다.
올 해 첫 개장으로 일부 개장 시간 등이 변경될 수 있지만, 글래시어 스카이워크의 운영시간은 4월15일부터 10월16일까지로, 정확한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카이워크는 컬럼비아 아이스필드 디스커버리 센터에서 무료 셔틀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글래시어 스카이워크 예약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상단의 문의/예약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